본문 바로가기

결혼준비

웨딩밴드 투어 (샤넬, 불가리, 부쉐론, 티파니, 타사키, 쇼메, 쇼파드)

안녕하세요. Self Develpment Planner입니다.

 

앞서 작성한 쇼파드 아이스큐브 구매 후기를 많이 찾아봐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런 의미의 보답으로 오늘은 웨딩밴드 투어를 준비하였습니다.

 

투어 한 브랜드는 아래와 같으며, 웨딩 밴드 구매하실 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브랜드별로 저의 의견이 반영되었으니, 참고만 해주시기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면 아래의 댓글 남겨주시기 바라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답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브랜드별 특징 및 후기

 

(1) 샤넬

 

웨딩밴드로 가장 유명한 코코 크러쉬 (COCO CRUSH), 색상은 베이지 골드와 화이트 골드로 구성

스몰 모델 보다는 미니 모델을 중점으로 구경하였습니다. 스몰은 너무 두꺼워서 착용하기가 부담스러웠습니다.

 

TIP : 저희 커플은 손이 작고 얇아서 잘 어울이지 않았습니다. 마디가 굵고 손이 크신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샤넬 COCO CRUSH 링

 

(2) 불가리

 

세르펜티 링 , 불가리 링 웨딩 밴드 라인을 구경하였습니다. 지점마다 사진 촬영 가능 유무가 다르니,

방문하시기 전에 확인하시고 구경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세르펜티 링 : 뱀 모양으로 반지는 정말 예쁘지만, 반지 안쪽 또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착용감에서 탈락하였습니다.

불가리 링 : 불가리링 중 가장 마음에 들었던 웨딩 밴드, 실물 깡패 밴드 강력 추천!

               그러나 너무 많은 신혼부부들이 구입하여 희소성이 조금 떨어짐. 하지만 후회하지 않을 웨딩 밴드입니다.

 

슬픈 이야기이지만 제가 정보를 확인해보니 2020년 4월 15일 기준을 금액이 인상된다고 하네요.

구매 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IP : 아이스큐브와 끝까지 비교하던 불가리 링, 불가리 좋아하시는 분들은 불가리 링 구매 추천드립니다.

       특히, 여성분들 피부톤과 일치할 때, 웨딩 밴드의 1일 자라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불가리 세르펜티 링 / 불가리 불가리 링

 

(3) 부쉐론

 

부쉐론 철학의 시그니처라는 콰트로 웨딩 밴드를 구경하였으며, 라지 링은 너무 부담스러워서

콰트로 클래식 웨딩 밴드로 구경하였습니다. 블랙, 브라운 모두 착용하였으며 저희 커플은 블랙으로 선택하였습니다. 

 

추가로 한 줄씩 원하시는 줄을 쌓아가는 재미도 느낄 수 있는 독특한 브랜드였습니다. 

블랙 및 화이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블랙 에디션도 추천드립니다.

 

TIP : 굵은 링 좋아하시는 분들은 4층으로 구성된 콰트로 클래식 스몰 링도 추천드립니다.

       웨딩 밴드로는 2 Band를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너무 화려해서, 부쉐론은 선택하지 않았습니다.

 

부쉐론 콰트로 클래식 웨딩 밴드

 

가격 : 2,300,000원

 

 

(4) 티파니

 

티파니의 대표적인 링인 내 로우 링, 밀그레인을 구경하였습니다.

웨딩 밴드 투어 전 많은 검색을 해보니, 밀그레인 유형의 반지는 종로나 일반 귀금속 점들도 다 취급하기 때문에,

매력포인트가 조금 떨어진다고 생각했습니다.

 

밀그레인은 3mm & 4mm, 내 로우 링은 다이아 유무에 따라 착용을 해보았습니다.

 

TIP : 개인적으로 내 로우 링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추가로 티파니의 경우 미국 브랜드로 미국 사이즈를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티파니 밀그레인 & 네로우 다이아몬드

 

 

 

(5) 타사키 

 

타사키 피아노 링은 쇼파드 아이스큐브와 비슷하지만 큐브 간 간격이 달라 독특함을 가진 웨딩 밴드입니다.

남자의 경우, 블랙다이아몬드로 구성되어 있어 특별함을 느끼 실 수 있습니다.

 

TIP : 반지 색이 벚꽃 골드 즉, 타사키는 자신들만의 브랜드 색상을 가장 강조하였으며, 빛의 반사에 따라 색상 차이가 많이 나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타사키는 웨딩 밴드와 더불어 진주도 유명하여, 이벤트 진행할 때 구매하시면, 진주를 사은품으로 받이실 수 있기 때문에 웨딩밴드 바로 구매하시지 마시고 이벤트 확인 후 구입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타사키 피아노링

 

가격 : 남자 (2702 / 1,730,000)

        여자 (2696 / 1,280,000)

 

(6) 쇼메

 

리아 에 비당 스 4mm (사선 연결) 3mm(직선연결), 비 마이 러브

남자는 4mm , 여성분들은 3mm 추천드립니다. 색상은 화이트골드를 추천드립니다.

 

특히 컬러에 따라, 손에 어울리는 mm가 다르다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착용해보시기 바랍니다.

 

TIP : 비 마이 러브의 경우, Plain와 Half와 잘 비교하시고, 쇼메의 경우 반지는 너무 예쁘지만 착용감이

좋지 않았습니다. 육각형이 저를 누르는 것 같은 느낌! 착용감 또한 평생 착용한 결혼반지인데 중요하다고 판단하여 구매하지 않았습니다.

쇼메 리앙
쇼메 BEE MY LOVE

 

(7) 쇼파드

 

우리의 웨딩 밴드 

 

위의 브랜드 말고도 여러 브랜드를 착용 및 비교하였지만, 가장 예쁘다고 판단하여 구매한 웨딩 밴드입니다.

아이스큐브의 경우, 다이아의 유무의 따라 반지가 크게 차이가 나게 되어 꼭 확인하시고 구매하시기 바랍니다.

 

저희는 쇼파드 아이스큐브 1 다이아로 구입하였습니다.

 

TIP : 아이스큐브는 생활 흠집에 가장 취약하다고 판단됩니다. 꼭 조심조심 착용하시고 잘 보관하시기 바랍니다.

쇼파드 아이스큐브

 

쇼파드 아이스큐브가격

 

 

 

여기까지 웨딩 밴드 투어였습니다. 

 

마지막으로 웨딩밴드 구입 시 TIP

 

1. 롯데 웨딩 마일리지 이벤트 기간에 구입하기 (앞서 웨딩 마일리지에 대해서는 포스팅하였습니다. 참고해주세요.)

2. 결혼 후, 대부분 체중이 증가하므로 너무 딱 맞는 웨딩 밴드는 구입하지 않는 걸로 추천

3. 구입하면 내가 산 웨딩 밴드가 세상에서 제일 예쁘다고 생각하기!

 

오늘도 긴 글 읽어주시고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결혼 준비 잘하시고 항상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에는 다이아 링 후기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 모든 웨딩 밴드 사진 출처는 각 브랜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사용하였습니다.